1.접수기간
- 기존, 신규회원 : 홈페이지 이달의 일정 및 팝업창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

- 접수기간(기존, 반 변경, 신규첫날)에는 07:00~21:00 접수 가능합니다.
 
2.접수기간 외 접수처 운영시간
- 평일
    오전접수 : 07:00~12:00
    점심시간 : 12:00~13:00
    오후접수 : 13:00~17:00
    저녁시간 : 17:00~18:00
    저녁접수 : 18:00~21:00

- 주말, 일요일, 공휴일
    오전접수 : 08:00~11:30
    점심시간 : 11:30~12:30
    오후접수 : 12:30~16:50

- 접수기간 (기존, 반 변경, 신규첫날)중 맞닥뜨리는 주말, 일요일, 공휴일은 접수를 받지 않습니다.
3. 신규접수안내
- 프로그램 참가신청서에 참가프로그램명,성명,주소,전화번호를 꼭 기입하시고
  접수는 선착순으로 접수를 받습니다.

- 신규회원 등록순서
     = 프로그램 등록 현황표에 마감반(빨간색체크)은 등록 할 수 없습니다.

대기순번 발행기 번호표를 뽑기
신규가입신청서 작성 후 대기
대기순번호명
* 해당순번을 3번 호출시에도 응답이 없을 경우 다음순번으로 넘어갑니다.
(지나간 순번표는 사용하실 수 없으며 다시 순번표를 뽑으셔야 합니다)
대기순번에 따라 등록


※ 순번표 배부는 5시 30분부터 1층 안내데스트에서 시작됩니다.(1인 1매 발급을 원칙)
※신규회원 접수관련 출입문 개방 순서 알림

1 2 3 4
1층 현관 출입문 B1층 주차장 출입문 B2층 주차장 출입문 2층 현관 출입문
 
4. 연기, 반변경 안내

1)연기 : 매월 5일까지 1회, 1개월에 한하여 연기신청 가능
             연기된 프로그램은 환불 및 반변경, 재연기 불가
             연기신청서(센터비치), 연기사유(질병,출장, 사고등)에 해당되는 증명서 제출

※연기신청은 1개월만 가능합니다.
2)반변경 : 매월 5일까지 1회에 한하여 변경신청 가능(마감된 프로그램으로는 반변경 불가)
3)환불 : 프로그램 환불신청서 작성, 회원카드 반납
- 등록일 다음날부터 프로그램(수업)시작 전 : 납부금액(결제금액)의 10%공제
- 프로그램(수업) 시작 이후 : 납부금액(결제금액)의 10% + 수업일수금액공제
※회계 투명성을 위해 환불금은 신청인의 통장으로 입금(근거:소비자 피해보상 규정)
5. 개인사물함 이용안내
- 일반사물함 보증금 6,000원, 월이용료 3,000원
- 골프,배드민턴 사물함 보증금 12,000원, 월이용료 6,000원
- 개인사물함 잠금장치 파손 및 고장시 잠금창치 교체로 소정의 수수료가 발생됩니다.
- 보증금은 개인사물함 환불신청서 작성 후 제출시 계좌로 입금됩니다.